''양방향 TV전단지 서비스''는 TV 속 친환경 Eco 전단지(에코 전단지)라는 콘셉트로 B tv 시청자가 손쉽게 신세계 백화점에서 매주 발행하는 전단지를 검색, 쇼핑 정보를 선택할 수 있도록 개발됐습니다.
이주식 SK브로드밴드 뉴미디어사업부문장은 "백화점의 주고객이면서 B tv의 주시청자인 20~40대 여성들이 집에서도 쉽게 백화점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IPTV 업계 최초로 양방향 TV전단지 서비스를 구상했다."며 "앞으로 TV전단지를 통해 양방향 쇼핑까지 가능하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B tv는 앞으로 신세계 백화점 외에도 대형백화점, 대형 할인매장 마트 등 주요 유통기업들과 공동으로 TV전단지 서비스를 추진하고 있으며, 아파트 분양 정보 등의 서비스도 개발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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