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의 아이덴티티(Identity)’를 주제로 진행될 이번 공모전에서 참가자들은 GM 대우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를 자동차를 포함해 자전거, 의상, 가전 등 여러제품 디자인으로 형상화한 작품을 출품하게 됩니다.
공모분야는 자동차와 일반제품의 두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출품하는 작품수의제한이 없어 중복참여도 가능합니다.
특히, 이번공모전의 가장 큰 특징은 자동차에 관심이있고 디자이너를 꿈꾸는 사람이면 나이, 학력, 전공 등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으며 오직 창의력과 상상력을 기반으로 우수한 디자인 재능을 선보인 작품을선발하게됩니다.
GM대우 디자인부문 김태완 부사장은“이번디자인 공모전은 재능은 있지만 아직 자신의 능력을 펼칠 기회를 찾지 못한 분들을위해 마련된 자리”라며,“누구에게나 창의적인 상상력은 있기에 자신의 잠재된 디자인 재능을 마음껏 표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하게됐다."고 말했습니다.
공모전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디자이너들은공모전 홈페이지(www.gmdaewoo-contest.com)를 통해 온라인 참가등록후 3차원의 랜더링 디자인작품을 A1용지 크기폼보드에부착해 7월1일부터 8월13일까지 운영사무국에 우편이나 방문접수하면 됩니다.
최종결과는 9월중 GM대우 홈페이지(www.gmdaewoo.co.kr)에 공지되며 개별적으로도 통보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공모전운영사무국(☎02-713-2284)에 문의하면 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