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공사는 최근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hello_GICO)를 개설, 온라인내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하고 네티즌과의 온라인 소통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도시공사는 트위터를 통해 주택, 토지 분양과 임대정보, 부동산 트렌드, 채용정보, 사회공헌활동 등 공사 소식, 공사 공식 블로그 ‘딸기코(http://blog.naver.com/gico12)’ 등록 게시물 등 다양한 콘텐츠로 네티즌
과의 교감 폭을 넓혀나갈 계획입니다.
이충환 경기도시공사 홍보실장은 “대표적 소셜미디어인 트위터를 통해 대외 고객과의 소통 뿐 아니라 사내 커뮤니케이션도 활성화해나갈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SNS를 적극 활용, 공사 인지도와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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