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손해보험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기업 트위터(twitter.com/greeninsu)를 공식 오픈했습니다.
그린손보는 본격적인 트위터 마케팅에 돌입해 회사 홍보자료와 보험상품 정보 등을 제공하고, 실시간으로 고객 질의에 응답할 예정입니다.
회사측은 나아가 트위터가 설계사 리쿠르팅, 인재채용에도 유용한 통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린손보 관계자는 “트위터 개설을 시작으로 보험 관련 어플리케이션 개발 등 스마트폰, SNS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린손보는 본격적인 트위터 마케팅에 돌입해 회사 홍보자료와 보험상품 정보 등을 제공하고, 실시간으로 고객 질의에 응답할 예정입니다.
회사측은 나아가 트위터가 설계사 리쿠르팅, 인재채용에도 유용한 통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린손보 관계자는 “트위터 개설을 시작으로 보험 관련 어플리케이션 개발 등 스마트폰, SNS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