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SM3'' 내수 6만대 판매돌파

입력 2010-06-24 09:3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의 SM3가 출시 1년만에 내수 누적 판매대수 6만대를 돌파했습니다.

르노삼성은 SM3가 국내 준중형차 시장에서 평균 20%의 내수 점유율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으며, 20대와 50대 구매가 늘며 모든 연령대에서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습니다.

또, 고객 성별 비율은 남성과 여성이 각각 74%와 26%로 남성 비중이 높았으며 가장 많이 팔린 트림은 SM3 LE, 가장 인기높은 색상은 백진주와 울트라실버 순이었고 덧붙였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