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강화

입력 2010-07-07 11:4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칠성음료가 통합브랜드사이트와 모바일웹 환경을 구축해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합니다.

롯데칠성음료는 통합브랜드사이트에 칠성사이다와 델몬트주스, 칸타타 등 32개 제품의 브랜드관을 신설하고 제품 정보와 관련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모바일웹 서비스도 함께 시작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통합브랜드사이트 오픈을 기념하여 탤런트 이민호와 신세경, 가수 2AM 등 브랜드 모델의 온라인 팬사인회도 개최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