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소비자 불만 계열사 통합 관리

입력 2010-07-08 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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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그룹이 12개 계열사의 소비자 문의ㆍ제안ㆍ불만을 통합 관리하는 ''통합 고객의 소리(IVOC)'' 시스템을 운영하기로 했다.

그룹내 주요 소비재 계열사인 CJ제일제당, CJ오쇼핑, CJ푸드빌, CJ프레시웨이, CJ CGV, CJ미디어, 엠넷미디어, CJ헬로비전, CJ인터넷, CJ GLS, CJ올리브영, CJ엔시티가 이에 해당한다.

소비자가 한 계열사 홈페이지나 고객 콜센터, 매장 등 여러 채널을 통해 문의나 제안을 하거나 불만을 제기하면 IVOC 시스템을 통해 유관 계열사도 내용을 공유, 문제 해결에 나서게 된다.

또, 후속 대응의 실행력을 높이기 위해 이 시스템을 통해 접수되는 모든 고객 요구사항은 실시간으로 각사 주요 임원에게 보고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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