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가 기업대표사이트를 새롭게 변경하고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에 변경된 LG U+ 기업대표사이트(www.lguplus.com)는 새롭게 출발한 LG U+의 기업이미지를 전달하면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주는 상품중심으로 고객과 소통을 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LG U+는 로그인 후 퍼즐게임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워터파크(오션월드) 4인 입장권과 아이스커피(할리스) 교환권을 실시간 추첨을 통해 매일 92명(총 2,392명)에게 제공하는 ''Everyday Plus! U+ 페스티벌''이벤트를 오는 7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변경된 LG U+ 기업대표사이트(www.lguplus.com)는 새롭게 출발한 LG U+의 기업이미지를 전달하면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주는 상품중심으로 고객과 소통을 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LG U+는 로그인 후 퍼즐게임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워터파크(오션월드) 4인 입장권과 아이스커피(할리스) 교환권을 실시간 추첨을 통해 매일 92명(총 2,392명)에게 제공하는 ''Everyday Plus! U+ 페스티벌''이벤트를 오는 7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