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 원격 PC A/S 서비스 만족도 90% 상회

입력 2010-07-22 10:2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PC 활용에 익숙하지 않은 계층을 위한 무제한 원격 PC A/S 서비스가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습니다.

안철수연구소(대표 김홍선)는 보안 전문가가 원격으로 사용자의 PC에 접속해 보안을 비롯해 전반적인 PC 사용 문제를 해결해주는 무제한 PC A/S 서비스를 포함한 ‘V3 365클리닉 PC주치의’서비스가 90% 이상의 서비스 만족도를 이어왔다고 밝혔습니다.

PC주치의 서비스는 보안 전문가가 1대 1로 지속적인 밀착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것이 안랩 측의 설명입니다.

지난해 실제 사용자 3,500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문제 해결률 91.8%, 서비스 후 만족도 90%로 나타났으며 상담원 친절도는 94.2%였습니다.

안철수연구소는 사용자의 호응과 성장세에 힘입어 2009년 7월‘PC주치의’서비스를 별도 판매한 데 이어 올해 7월에는 안철수 박사가 패키지 모델로 나선 개인용 종합 PC관리 서비스인 ''V3 365 클리닉 PC주치의'' 패키지를 출시해 전국 각 지역 49개 홈플러스 매장에서 제공 중입니다.

안철수연구소 김수진 전무는“사용자들이 PC에 문제가 발생 했을 때 대응하지 못해 어려움을 느낄 뿐만 아니라 악성코드 전파의 매개체가 되기도 한다"며 "전문가가 원격으로 문제를 해결 해주는 PC주치의 서비스를 통해 안전한 IT 환경을 구축하는 데 일조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