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은 와우넷 / wownet.co.kr
뉴스
페이스북 노출 0
입력 2010-07-22 20:05
재미있게 보셨나요?-
구독은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한경TV는 귀하의 경제 습관에 도움을 드립니다. 지금 경제 소식 구독하고 소중한 자산을 모으고 불리세요.
SNS 보내기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관련뉴스
이상로대표
홀짝박사
와우리서치
김용덕대표
강연회·행사 더보기
이벤트
공지사항 더보기
인쇄하기
현대건설이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한 5대 전략과 실천과제를 수립했습니다.5대 전략은 고객접점 서비스 수준 개선과 고객만족 비전 체계 수립, 고객서비스 매뉴얼 구축, 모니터링ㆍ성과관리 체계 구축, 고객만족 교육ㆍ캠페인 시행 등입니다.현대건설은 고객 서비스에 관한 가이드라인을 담은 교육용 매뉴얼을 발간하고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교육과 캠페인을 펼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