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전세계 브랜드가치 2년째 10위권

입력 2010-09-16 17:2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삼성전자가 전세계 브랜드가치 순위에서 2년 연속 20위 안에 들었습니다.

세계적 권위의 브랜드가치 조사기관인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는 지난해 대비 11.3% 증가한 194억9천100만달러로 19위를 차지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에도 19위에 랭크됐습니다.

인터브랜드는 TV, 휴대폰 등 주력제품을 통한 시장지배력 강화 등이 삼성의 브랜드가치를 높였다고 설명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60위권을 유지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