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국내외 영상 콘텐츠를 거래할 수 있는 B2B 온라인 디지털 콘텐츠 마켓인 ''트레이드 올 콘텐트''를 독일 미디어피어스사와 제휴해 오는 11월 오픈합니다.
''트레이드 올 콘텐트''는 디지털 영상 콘텐츠를 거래할 수 있는 B2B온라인 오픈 마켓으로 방송물과 영화 등 각종 영상 콘텐츠판권을 보유한 제작사, 배급사, 방송사 등이 판매 상품으로 등록하면, 해당 영상 콘텐츠를 구매하고 싶은 방송사, 다채널 프로그램 공급자(MPP: Multi Program Provider), Web/모바일 등 뉴미디어 관련 사업자 등이 콘텐츠를 직접 확인한 후 구매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은 ''트레이드 올 콘텐트''를 아시아 주요 9개국을 중심으로 한 아시아의 디지털 콘텐츠 허브로 육성한다는 계획입니다.
''트레이드 올 콘텐트''는 디지털 영상 콘텐츠를 거래할 수 있는 B2B온라인 오픈 마켓으로 방송물과 영화 등 각종 영상 콘텐츠판권을 보유한 제작사, 배급사, 방송사 등이 판매 상품으로 등록하면, 해당 영상 콘텐츠를 구매하고 싶은 방송사, 다채널 프로그램 공급자(MPP: Multi Program Provider), Web/모바일 등 뉴미디어 관련 사업자 등이 콘텐츠를 직접 확인한 후 구매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은 ''트레이드 올 콘텐트''를 아시아 주요 9개국을 중심으로 한 아시아의 디지털 콘텐츠 허브로 육성한다는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