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10곳 중 9곳은 사회공헌활동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취업포털 사람인이 기업 인사담당자 481명을 대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주제로 설문한 결과, 91.3%가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필요하다고 답했습니다.
그 이유로는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어서 라는 응답이 59.2%로 가장 많았고, 대중들로부터 신뢰를 얻을 수 있어서, 사원간의 결속력을 강화할 수 있어서 순이었습니다.
기업 형태별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현황을 살펴보면 대기업이 80%로 가장 많이 참여하고 있었으며, 외국계 기업 60.7%, 공기업 46.2%가 참여하고 있었습니다.
<한국직업방송 / WWW.WORKTV.OR.KR>
취업포털 사람인이 기업 인사담당자 481명을 대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주제로 설문한 결과, 91.3%가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필요하다고 답했습니다.
그 이유로는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어서 라는 응답이 59.2%로 가장 많았고, 대중들로부터 신뢰를 얻을 수 있어서, 사원간의 결속력을 강화할 수 있어서 순이었습니다.
기업 형태별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현황을 살펴보면 대기업이 80%로 가장 많이 참여하고 있었으며, 외국계 기업 60.7%, 공기업 46.2%가 참여하고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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