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 CS(대표이사 김우식)가 통계청에서 진행하고 있는 2010 인구주택총조사 콜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인구주택총조사 콜센터는 200석 규모로 서비스 기간은 2010년 10월 22일에서 12월 16일까지입니다.
콜센터에서는 인구주택총조사 관련 일반문의, 조사절차 처리과정, 인터넷 조사관련 문의사항 등에 대해 응대합니다.
KT CS는 이번 콜센터 수주를 계기로 정부 사업과 관련한 마케팅을 강화할 방침입니다.
KT CS 관계자는 "통계청은 이번 인구주택총조사 콜센터 운영을 통해 국민 참여율을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통계청이 KT CS를 선택한 것은 콜센터의 운영 능력, 전문 상담사들의 서비스 능력을 높이 평가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인구주택총조사 콜센터는 200석 규모로 서비스 기간은 2010년 10월 22일에서 12월 16일까지입니다.
콜센터에서는 인구주택총조사 관련 일반문의, 조사절차 처리과정, 인터넷 조사관련 문의사항 등에 대해 응대합니다.
KT CS는 이번 콜센터 수주를 계기로 정부 사업과 관련한 마케팅을 강화할 방침입니다.
KT CS 관계자는 "통계청은 이번 인구주택총조사 콜센터 운영을 통해 국민 참여율을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통계청이 KT CS를 선택한 것은 콜센터의 운영 능력, 전문 상담사들의 서비스 능력을 높이 평가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