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측은 지면 광고의 QR코드 해독을 통해 해당 웹페이지로 이동 가능하게 하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QR코드를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QR코드는 빠른 응답(Quick Response)이라는 뜻으로 대용량의 정보를 담을 수 있다는 점과 그 자리에서 상세한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편리함이 있어, 스마트폰 보급 속도에 발맞춰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투어마일리지 롯데카드 지면 광고를 시작함에 있어, 광고 왼쪽하단에 QR코드를 삽입하고 별도의 과정 없이 바로 카드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남수현 홍보마케팅팀장은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의 실질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직접적인 수단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보다 적극적인 QR코드 활용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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