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신, 신제품 출시 이후 공격적 마케팅 전개

입력 2010-11-11 10:0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이어폰, 헤드폰 전문기업인 크레신(대표 오우동)이 신제품 출시 이후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크레신은 최근 출시한 신제품 이어폰 2종 쥬얼리·조개, 헤드폰 2종 디스크·파스텔 등의 시장 저변 확대를 위해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로드쇼와 이동매체 광고, 드라마 협찬 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크레신은 신제품의 브랜드 위상 강화와 판촉 홍보를 위해 젊은층이 밀집한 명동, 강남역, 대학로 등에서 ''체험 로드쇼'' 등을 통해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크레신은 지난 10일부터 내년 1월 9일까지 2개월간 강남과 서울 도심을 관통하는 시내버스 외부와 지하철 2호선, 분당선 내부에 신제품 출시를 알리는 광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크레신 관계자는“적극적으로 다양한 소비자층을 대상으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증대와 기업 이미지 제고는 물론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크레신은 지난 1959년 대한축침제작소를 모태로 설립돼 전 세계 시장점유율이 30%에 이를 정도로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많이 알려진 세계적인 음향기기 전문기업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