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004년 오픈한 사이트는 초등학교 어린이들의 교통사고 예방을 목표로 한국 현실에 맞게 개발된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개설 이래 매월 평균 2만명, 연간 25만명 이상이 방문하고 있어 초등학교 어린이들과 학부모, 교사들에게 대표적인 교통안전교육 사이트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커뮤니케이션 본부장 이교현 상무는 “''안전한 길, 안전한 어린이''
프로그램은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실질적인 사고를 줄여보자는
취지의 르노삼성자동차의 대표사회공헌활동” 이라며 “특히 누구나 손쉽게 어린이
교통안전의 중요성에 대해 공감할 수 있도록 온라인 프로그램을 더욱 활성화 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와 세이프키즈코리아는 올 한해 ‘어린이 교통안전 활동’ 을
마무리하는 차원에서 교통안전교육 시범학교 프로그램을 진행중인 전국 21개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한 ‘우수시범학교 시상식’을 오는 12월 1일에 프레스센터에서
진행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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