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이 새로운 모바일 광고플랫폼을 선보입니다.
회사 측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탑재형 광고인 ''인앱애드(in-app ad)''와 모바일웹을 포괄하는 모바일 광고 플랫폼 ‘AD@m(이하 ‘아담’)’을 오픈하고 15일부터 본격 서비스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아담’은 누구에게나 오픈된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어플리케이션 개발자, 모바일 사이트 운영자 등 다양한 플랫폼의 운영자들이 손쉽게 등록해 광고를 노출하고 수익을 낼 수 있도록 한 것이 핵심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이재용 세일즈마케팅본부장은 “아담은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는 동시에 모바일 광고 시장을 확대하는 데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 측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탑재형 광고인 ''인앱애드(in-app ad)''와 모바일웹을 포괄하는 모바일 광고 플랫폼 ‘AD@m(이하 ‘아담’)’을 오픈하고 15일부터 본격 서비스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아담’은 누구에게나 오픈된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어플리케이션 개발자, 모바일 사이트 운영자 등 다양한 플랫폼의 운영자들이 손쉽게 등록해 광고를 노출하고 수익을 낼 수 있도록 한 것이 핵심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이재용 세일즈마케팅본부장은 “아담은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는 동시에 모바일 광고 시장을 확대하는 데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