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의 건강브랜드인 롯데헬스원이 홍삼 브랜드 ''황작''을 출시한다고 오늘 밝혔습니다.
''황작''은 홍삼의 성분 가운데 항암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Rg3 성분을 시중 다른 제품에 비해 1.5배 이상 높인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특히 자체 개발한 특허공법을 적용해 일반 홍삼에 비해 Rg3의 함량을 80배까지 늘렸다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롯데 헬스원은 2013년 매출 1천억원을 달성하고 2014년부터 해외에 직영·가맹점을 개설해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박명선 롯데제과 이사는 "롯데 헬스원의 기술력이 가미된 황작 브랜드로 고려인삼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리는 대표 홍삼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황작''은 홍삼의 성분 가운데 항암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Rg3 성분을 시중 다른 제품에 비해 1.5배 이상 높인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특히 자체 개발한 특허공법을 적용해 일반 홍삼에 비해 Rg3의 함량을 80배까지 늘렸다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롯데 헬스원은 2013년 매출 1천억원을 달성하고 2014년부터 해외에 직영·가맹점을 개설해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박명선 롯데제과 이사는 "롯데 헬스원의 기술력이 가미된 황작 브랜드로 고려인삼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리는 대표 홍삼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