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빨간펜’과 전집‘교원 ALL STORY’로 유명한 교원이 지난달 30일 애플 아이패드 어플리케이션‘교원이솝극장’을 출시 하자마자 1주일 만에 교육카테고리 인기순위 1위에 올랐습니다.
‘교원이솝극장’은 교원의 애니메이션 작품인‘꼬잉꼬잉 이솝극장’을 재구성한 전자책으로‘꼬잉꼬잉 이솝극장’은 2007년 8월 출시돼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약 43,000질, 21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스테디셀러 상품입니다.
전집과 함께 판매되는 애니메이션의 경우 ‘2007년 프랑스 안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에 본선 진출했고,‘2008년 대한민국 콘텐츠페어’애니메이션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교원은 향후에도 자사의 전집 콘텐츠들을 활용해 다양한 캐릭터들과 상호교감하고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멀티미디어 전자책 개발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내년 상반기에 ''교원이솝극장'' 2편, 3편 등 후속편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라며 “기존의 풍부한 교육 콘텐츠를 바탕으로 모바일 기반의 새로운 교육 미디어와 결합된 신규 콘텐츠 기획을 통해 교원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교원이솝극장’은 교원의 애니메이션 작품인‘꼬잉꼬잉 이솝극장’을 재구성한 전자책으로‘꼬잉꼬잉 이솝극장’은 2007년 8월 출시돼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약 43,000질, 21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스테디셀러 상품입니다.
전집과 함께 판매되는 애니메이션의 경우 ‘2007년 프랑스 안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에 본선 진출했고,‘2008년 대한민국 콘텐츠페어’애니메이션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교원은 향후에도 자사의 전집 콘텐츠들을 활용해 다양한 캐릭터들과 상호교감하고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멀티미디어 전자책 개발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내년 상반기에 ''교원이솝극장'' 2편, 3편 등 후속편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라며 “기존의 풍부한 교육 콘텐츠를 바탕으로 모바일 기반의 새로운 교육 미디어와 결합된 신규 콘텐츠 기획을 통해 교원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