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와 옴니텔이 ''내맘대로 리서치'', ''미스디카'', ''마니또'' 등 광고 플랫폼 U+ AD를 탑재한 애플리케이션(App.) 3종을 출시했습니다.
''내맘대로 리서치''는 일상 생활에서의 궁금증들을 나 외에 다른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참여하여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리서치 전용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미스디카''는 모터쇼에 대한 뉴스 정보는 물론 개럴리, 커뮤니티 정보가 제공되고 레이싱 모델의 작품 사진, 셀카사진등도 볼 수 있습니다.
''마니또''는 뉴스, 날씨와 스케쥴 관리, 알람 기능이 제공합니다.
이들 애플리케이션은 LG U+의 오즈스토어는 물론 T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 등 주요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LG U+는 지난 9월 모바일 광고 플랫폼 U+AD를 선보이고 현재 100여종의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하루 500만명이 U+ AD를 이용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내맘대로 리서치''는 일상 생활에서의 궁금증들을 나 외에 다른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참여하여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리서치 전용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미스디카''는 모터쇼에 대한 뉴스 정보는 물론 개럴리, 커뮤니티 정보가 제공되고 레이싱 모델의 작품 사진, 셀카사진등도 볼 수 있습니다.
''마니또''는 뉴스, 날씨와 스케쥴 관리, 알람 기능이 제공합니다.
이들 애플리케이션은 LG U+의 오즈스토어는 물론 T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 등 주요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LG U+는 지난 9월 모바일 광고 플랫폼 U+AD를 선보이고 현재 100여종의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하루 500만명이 U+ AD를 이용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