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해맞이 고객들에게 원활한 통화품질을 제공하고 신년 인사 등으로 인한 통화량 폭증에 대비하기 위한 대책 마련에 들어갔습니다.
올해는 크리스마스 이브와 12월 31일이 모두 금요일이어서 통화량이 더욱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LG유플러스는 이에 대한 대비책으로 사전 점검 및 최적화를 실시하고 현장요원을 증원하는 등 오는 1월 5일까지 비상체제에 돌입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전국의 타종 행사, 해맞이 행사 및 기타 인파 밀집지역의 통화량 추이를 분석, 중계기를 추가로 증설하고 이동 기지국을 배치할 예정입니다.
여기다 대규모 재래시장과 할인마트 등에 최적화 작업과 장비점검을 완료했으며, 공단이나 공장 지역의 정전에 대비 별도의 자가 발전기를 준비해 놓은 상태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올해는 크리스마스 이브와 12월 31일이 모두 금요일이어서 통화량이 더욱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LG유플러스는 이에 대한 대비책으로 사전 점검 및 최적화를 실시하고 현장요원을 증원하는 등 오는 1월 5일까지 비상체제에 돌입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전국의 타종 행사, 해맞이 행사 및 기타 인파 밀집지역의 통화량 추이를 분석, 중계기를 추가로 증설하고 이동 기지국을 배치할 예정입니다.
여기다 대규모 재래시장과 할인마트 등에 최적화 작업과 장비점검을 완료했으며, 공단이나 공장 지역의 정전에 대비 별도의 자가 발전기를 준비해 놓은 상태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