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차량수리 부문 KS인증 획득

입력 2010-12-30 11:2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대표: 이건웅, 앤드류 로저 바샴)는 서비스센터 총 5곳이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자동차 서비스 부문 KS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표준협회가 실시하는 KS 서비스 인증은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보장하는 인증 제도로, 40개 항목에 대한 사업장 심사와 실제 고객 서비스 모니터링 (1일)을 포함해 총 3일간 실시된 현장 심사를 거친 후 인증심의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최종 결정됩니다.

한성자동차는 서비스 운영체계와 운영, 인력관리, 시설장비, 환경과 안전 관리, 고객 사전 및 사후 서비스 등의 부문에서 두루 우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한성자동차 이건웅 대표는 “수입차 업계 최초로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 5곳이 동시에 KS인증을 획득하며 한성자동차가 한 차원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체계적인 운영시스템을 갖추고 있음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면서, “수입차 업계의 리더로서, 차량의 판매뿐 아니라 애프터 서비스에서도 더 큰 신뢰와 만족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