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표준협회가 실시하는 KS 서비스 인증은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보장하는 인증 제도로, 40개 항목에 대한 사업장 심사와 실제 고객 서비스 모니터링 (1일)을 포함해 총 3일간 실시된 현장 심사를 거친 후 인증심의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최종 결정됩니다.
한성자동차는 서비스 운영체계와 운영, 인력관리, 시설장비, 환경과 안전 관리, 고객 사전 및 사후 서비스 등의 부문에서 두루 우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한성자동차 이건웅 대표는 “수입차 업계 최초로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 5곳이 동시에 KS인증을 획득하며 한성자동차가 한 차원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체계적인 운영시스템을 갖추고 있음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면서, “수입차 업계의 리더로서, 차량의 판매뿐 아니라 애프터 서비스에서도 더 큰 신뢰와 만족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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