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컴즈, 소셜커머스 소비자 권리찾기 운동 펼쳐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2-04-24 10:47  

갤럭시아컴즈, 소셜커머스 소비자 권리찾기 운동 펼쳐

갤럭시아컴즈가 운영중인 소셜커머스 쏘비(www.socialbee.co.kr)가 지난 17일 `소셜커머스 소비자의 권리를 찾자`라는 슬로건을 걸고 소셜컨슈머리포트를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쏘비는 소셜컨슈머리포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소셜커머스를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각종 정보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커뮤니티 성격의 `소셜신문고`도 운영해 소비자 피해사례와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소비자들이 스스로 힘을 모을 수 있는 장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소셜컨슈머리포트의 첫 이슈는 그동안 수많은 사기 피해자를 양산했던 상품권 할인판매로 이 주제와 관련한 소비자들의 입장도 함께 싣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쏘비는 지난 2월 공정거래위원회, 타 소셜커머스 업체 4곳과 함께 소셜커머스 소비자보호 자율준수 가이드라인 협약을 체결한 바 있습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