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AT 강사 대비, 영어 프레젠테이션까지 타임스 테솔(TESOL) 방학특강!

입력 2012-12-12 15:37  



최단, 최다, 최소, 최대의 수식어로 8,000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한 타임스 테솔(TIMES TESOL)에서는 8년간의 교육을 집약, NEAT 강사 대비는 물론 직장인들의 영어 프레젠테이션 스킬 향상에도 도움이 될 방학특강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미 실용영어 능력향상의 정점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테솔(TESOL) 과정은 여러 대학 및 다양한 교육기관에서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나 타임스 테솔(TIMES TESOL)은 8주의 최단기간, 8개의 최다 교육센타, 8,000여명의 최대 졸업생, 200만원대의 최소 교육비용 등으로 유명한 교육청 산하 교육기관이다.

특히 영어회화 전문강사 채용대비반 및 NEAT 강사 양성과정 등 전문화된 교육 프로그램과 톡화된 입학시험으로 학력제한이나 공인성적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도록 했으며 현직 교,강사는 물론 대학생을 포함한 취업준비생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타임스 테솔(TIMES TESOL) 과정을 이수한 취업준비생인 김남정씨는 "10년간 토익,토플,어학연수 중 어디서도 배우지 못했던 것을 타임스 테솔 수료 중에 더 많이 배웠다"며 "직장에서 쓰일 수 있는 좋은 티칭스킬을 얻을 수 있는 보람있는 과정이었다"고 밝혔다.

이번 방학특강은 기존 8주 과정을 4주 과정으로 재편성 함으로써 방학기간 내에 TESOL 과정을 수료할 수 있는 `Special course`로 주중반과 주말반으로 운영되며 테솔(TESOL) 전문 원어민 강사진에 의해 100% 영어로 강의가 진행된다.

과정을 이수한 이들은 캘리포니아 주립 롱비치 대학(California State University, Long Beach)에서 발급하는 TESOL 자격증과 타임스미디어 명의의 수료증을 수여받게 되며,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세계 각국에서 영어강사로 활동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석사과정을 희망할 경우 미국 플로리다 노바사우스 이스턴 대학의 석사과정에 진학할 수 있으며 학점연계를 통해 1년 만에 테솔 석사학위를 취득할 수도 있다.

입학상담 및 문의는 홈페이지 타임스 테솔(www.timestesol.com) 또는, 전화 02-558-1690로도 가능하며 오는 12월 15일(토)에는 타임스테솔 강남교육원에서 12월 방학특강과정 TESOL 설명회도 개최, 과정안내는 물론 무료 레벨테스트 및 모의수업 등이 제공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