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윤여정 황신혜 조윤희 태티서, 화려한 까메오 '기대UP'

입력 2015-05-14 11:29  



`프로듀사` 윤여정 황신혜 조윤희 태티서, 화려한 까메오 `기대UP`(사진=KBS)


프로듀사 윤여정 조윤희 태티서 프로듀사 윤여정 조윤희 태티서 프로듀사 윤여정 조윤희 태티서


`프로듀사` 윤여정 황신혜 조윤희 태티서, 화려한 까메오 `기대UP`


`프로듀사`에 특별출연하는 윤여정 금보라 황신혜 현영 조윤희 태티서(태연 티파니 서현)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15일 방송될 KBS2 드라마 `프로듀사` 측은 `프로듀사` 1, 2회의 특별출연자와 카메오로 나설 시선강탈 군단을 공개했다.



우선 윤여정 금보라 황신혜 현영이 극 중 `1박 2일-시즌4` 멤버들로 출연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극중 라준모(차태현)의 야심작인 `1박 2일-시즌4` 오프닝 촬영에 등장한 네 사람은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며 환하게 웃고 있다. 이에 네 배우가 어떤 깨알 재미로 눈길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조윤희(신혜주 역)는 `연예가중계` PD로 김수현(백승찬 역)의 짝사랑 선배 역을 맡아 특별출연 할 예정이다. 신혜주는 백승찬의 대학교 동아리 선배로 백승찬을 KBS 예능국에 입사하게 만든 주인공. 이에 백승찬이 신입 피디로 입사한 이후 첫 만남에 반가워하는 신혜주의 사진이 공개돼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태티서가 특급 카메오로 깜짝 등장해 인형 같은 자태로 KBS 예능국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태티서는 극 중 소녀시대로 출연해 등장만으로 주변을 환하게 만들며 방송국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어서 그들의 등장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프로듀사` 제작진은 "출연자들이 KBS 예능국 이야기에 뜻을 같이 해 흔쾌히 출연을 결정 해주셔서 감사하다. 덕분에 더욱 풍성하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리얼과 가상을 오가는 캐릭터들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니 이번 주 첫 방송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드라마-예능 제작진이 만나 관심을 높이고 있다. 15일 오후 9시 1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