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오는 8월 9일 오전 11시(현지시간)에 진행되는 ‘2018 갤럭시 언팩 행사’ 를 통해 공개 예정인 차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에 라일락 퍼플 색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일락 퍼플 색상은 삼성전자의 갤럭시S9 시리즈에서 처음 보인 색상으로 노트시리즈 중에서는 갤럭시노트9가 처음이다.
갤럭시노트9의 라일락퍼플 색상은 2018년 올해의 색상인 울트라 바이올렛 색상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색상 마케팅이 스마트폰 시장에 어떤 반응을 불어올지 주목 되는 한편, 갤럭시노트9 국내 출시일이 다가옴에 따라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신규 스마트폰이 출시되기 전 온·오프라인 통신 및 스마트폰 판매 업체는 태블릿PC, 돌체구스토, 블랙박스, 빔프로젝터 등 고가의 사은품을 내걸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는 정식 출시 전까지 접수 건을 확보하기 위함이다.
이에 한국 소비자 평가(KCA) 정식 인증을 거친 네이버 회원 수 79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국대폰’ 은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혜택을 대폭 강화하여 다가오는 갤럭시노트9 정식 출시일 전에 온라인 스마트폰 시장을 선점하겠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시 세부, 파타야, 북경, 코타키나발루, 큐슈, 다낭, 동남아, 일본 중국 등 무료 해외여행 상품권을 지급하며 여행지는 본인이 직접 선택 가능하다. 또한, 삼성 노트북5, 갤럭시S3 WIFI, 기어스포츠, 갤럭시탭A6 10.1, 아이뮤즈 뮤패드 10.1, 아이나비 맥스QB, 제스파 눈 마사지기, 삼성 기어 아이콘X 2018, 갤럭시노트9 공기계 등 선택형 사은품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가입유형 상관없이 제주도 2박 3일 왕복권(2인 기준), 20여 종 기본 사은품을 추가 지급한다.
이 밖에도 국대폰은 갤럭시노트9 정식 출시일 8월 24일전 까지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재고떨이 이벤트’ 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갤럭시S9 30만 원대, 갤럭시노트8 40만 원대, 갤럭시S8 10만 원대, 갤럭시S7 엣지, A8 STAR 6만 원대, LG G6 3만 원대, LG V30 30만 원대, LG G7 20만 원대, 아이폰6S, SE 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국대폰 관계자는 “갤럭시노트7부터 공식 상위대리점을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해오면서 빠른 재고 수급으로 타 업체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으며 혜택 또한 온라인 최고 수준이다. 또한 재고떨이 이벤트는 제휴카드 할인처럼 눈속임이 아닌 실제 가격에서 할인이 적용되어 진행 중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한국 소비자 평가(KCA) 정식 인증 네이버 카페 ‘국대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