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나코스메틱, 자연유래 화장품 브랜드 BMBCO 론칭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8-12-26 10:10  

앤나코스메틱, 자연유래 화장품 브랜드 BMBCO 론칭



앤나코스메틱이 `아름다움에 아름다움을 더하다`라는 아이덴티티를 담은 자연유래 화장품 브랜드 BMBCO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자연유래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천연화장품 시장의 성장 속도도 빨라지고 있다. 또한 최근 해외시장에서도 한류의 바람이 분다고 해서 무조건 한국 화장품을 선호하지는 않는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이제는 소비자들의 기호가 브랜드보다는 좋은 성분으로 만든 화장품으로 자연스럽게 옮겨가는 추세이며 이에 따라 자연유래 성분, 친환경, 저자극 등을 모티브로 한 화장품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앤나코스메틱 역시 최근 이슈가 되었던 합성계면활성제와 화학방부제 사용을 배제하고 천연유래계면활성제와 천연유래방부제를 함유한 저자극 화장품을 개발하고 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기 위해 각종 천연유래 추출물을 사용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를 통해 화장품 전성분 정보를 공개하여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앤나코스메틱 박앤나 대표는 "화학공학과를 전공하고 환경업체에서 근무했던 이력을 바탕으로 환경과 직결된 화장품 시장을 더욱 건강하게 만들고자 BMBCO를 론칭하게 되었다"며 브랜드 론칭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미래의 건강한 화장품 시장을 주도해 나가기 위해 앞으로도 성분과 효과에 대한 연구에 집중하여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