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공원 모아미래도, 탁월한 입지와 생활 편의를 한 번에 누리다

입력 2019-05-21 10:07  



자연과 문화예술타운의 특권, 미래 뉴타운의 개발 비전까지

광주광역시 북구 운암동에 사통팔달의 교통, 우수한 교육환경, 자연 친화적인 공원, 다양한 개발호재 등을 지닌 `중외공원 모아미래도`가 6월 분양을 앞두고 있다.

이 지역은 운암 주공3단지 재건축과 중외공원 민간특례사업 개발로 6,000여 세대 대규모 신흥 주거타운이 예상되고 있어 실수요자와 투자자들 모두 관심이 높다는 점에서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이다.

해당 지역의 부동산 전문가는 "중외공원 모아미래도가 들어서는 운암동 일대는 광주 중심주거지역으로 부각되고 있는 곳으로 우수한 입지와 더불어 운암주공 3단지 재건축도 진행되고 있어 주변 개발에 따른 향후 미래가치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광주광역시 북구 운암동 228번지 일원에 지하 1층부터 지상 29층 규모로 아파트 6개동 및 부대시설이 들어서는 중외공원 모아미래도는 실수요자가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대로 지어진다. 전용면적 68㎡ / 81㎡ 총 508세대 중 일반분양은 192세대로 예정되어 있다.

중외공원 모아미래도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보다 탁월한 입지다. 서광주I.C 및 북문대로, 광주 지하철 2호선 본촌산업단지역(예정) 개통 시 광주 도심 접근성이 탁월하며,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대규모 신흥주거타운 개발로 인한 잠재적 미래가치가 높다.

또한 도시 한가운데서 자연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데다가 문화생활을 손쉽게 즐길 수 있다는 것도 매력이다. 단지와 연결된 산책로를 통해 중외공원 산책길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광주시립미술관, 국립광주박물관, 문화예술회관, 비엔날레전시관 등 문화예술타운의 명성에 걸맞은 다양한 문화시설을 통해 삶의 품격을 높일 수 있다.

주변 환경도 훌륭하다. 특히 안심 도보 통학권 내에 경양초(단지 인근으로 이전 예정), 운암중, 금호고 등 명문 학교들이 밀집되어 있어 학부모들에게 인기가 높다.

상품 설계에 있어서는 생활의 편리함을 강조했다. 전세대 4BAY, 팬트리 수납 특화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북카페, 텃밭 등 다양한 공간 구성을 통해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극대화했다.

또한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쾌적함을 제공하고, 넉넉한 동간 거리(최대 83M)를 확보하여 사생활 침해의 우려가 없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조망권과 우수한 개방감을 선사한다.

중외공원 모아미래도 주택전시관은 6월 중 오픈 예정으로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자유로 27(치평동 889-5)에 위치하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