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씨사이드리조트, `씨사이드 멤버쉽` 서비스 그랜드 오픈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1-08 13:55  

강화씨사이드리조트, `씨사이드 멤버쉽` 서비스 그랜드 오픈



지난해 사계절 국민 익스트림 레포츠로 자리잡은 무동력 썰매 루지(Luge)로 유명한 강화씨사이드리조트가 2020년 새해를 맞이해 `씨사이드 멤버십`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강화씨사이드리조트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서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시작한다. 곤돌라 및 루지 이용권 예약은 강화씨사이드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며, 씨사이드 멤버십에 가입할 경우 이용 금액에 따라서 포인트가 적립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씨사이드 멤버십은 강화씨사이드리조트의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때마다 이용 금액의 5%가 멤버십 포인트로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루지 교환권 구매 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포인트가 쌓여 멤버십 등급이 올라가면 식음료 10% 할인쿠폰과 프리패스(Free pass), 연 2인 카페 이용권 및 식사권과 다양한 할인 혜택이 등급에 따라서 무료로 제공된다. 프리패스(Free pass)는 곤돌라와 루지 탑승 시 대기 없이 바로 탑승이 가능하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의 `강화 루지` 체험장은 동양 최대 규모인 1.8km의 트랙으로 360도 회전하는 코스와 짜릿한 속도감으로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익사이팅 구간까지 모두 즐길 수 있으며, 서울에서 1시간 거리로 접근성이 좋아 주말 인천 강화도 가볼만한 곳 등 수도권 핫플레이스로 사랑을 받고 있다.

루지를 체험하기 위해 곤돌라를 타고 길상산 정상까지 총 700m 구간을 통해 강화도의 아름다운 서해 바다와 길상산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UFO 회전 전망대에서 북한, 인천공항까지 보이는 탁 트인 전망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최근 SNS를 통해서 가족이나 친구, 연인들이 방문해 다양하고 액티브한 인증샷이 주목을 받으면서 `SNS 성지`로도 유명하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관계자는 "그동안 현장에서만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어서 성수기에 표를 사기 위해 대기열이 늘어섰지만 올해부터 온라인 예매 서비스를 통해서 방문객의 불편이 해소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불어 씨사이드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서 다양한 혜택도 마음껏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화씨사이드리조트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전 9시30분에서 오후 5시30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강화씨사이드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