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갈라지는 발뒤꿈치 각질, 이제는 차세대 LED마스크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로 고민 해결하자

입력 2020-01-31 14:01  

겨울철 갈라지는 발뒤꿈치 각질, 이제는 차세대 LED마스크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로 고민 해결하자



건조하고 추운 겨울철에는 무엇보다 피부관리가 중요한 시기이다. 겨울철 건조한 대기는 피부 수분을 뺏어가 가만히 있어도 피부가 건조해지고 각질이 생기기 마련이다. 각질은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이 있지만, 미관상 좋지 않고 꺼끌꺼끌한 느낌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준다. 각질이 생기는 부위는 발도 예외가 아니다. 특히, 발뒤꿈치에 생기는 각질과 굳은살은 발뒤꿈치 각화증이라 불리며 심할 경우 터지거나 피가 나면서 걸을 때는 물론 생활에 불편함을 주기도 한다.

발뒤꿈치 각화증의 발생 이유는 수분 부족에 있다. 발은 피지선이 없어 평소에도 건조한데 특히, 겨울처럼 대기까지 건조하면 수분은 급격히 부족해지고 각질이 발생하게 된다. 또한, 발을 많이 써도 각화증이 발생하기도 한다. 피부는 질병의 1차 방어막 역할을 하는데 외부에서 반복적인 물리적 자극을 받으면 방어작용의 일종으로 각질층을 형성해 피부를 두껍게 만든다. 잦은 보행, 오랜 시간 서서 일하는 직업, 높은 구두를 신을 경우, 발을 많이 사용하는 스포츠 선수 등 발바닥 마찰이나 압력이 발에 자주 가중되면 각질이 생길 수 있다.

대부분 사람은 거친 발바닥과 하얗게 갈라진 각질을 보면 손톱깎이나 칼, 각질제거기로 직접 각질을 제거하기도 한다. 하지만 직접 각질을 제거하는 것은 위험한 행위이다. 발꿈치 각질을 무리하게 제거할 경우 정상 피부까지 상처가 생기는 경우가 많다. 이럴 경우 조기에 적절한 치료를 하지 않으면 2차 세균 감염으로 인해 심한 질환으로 발전할 수 있다. 또한, 각질을 제거하는 것은 당장 효과는 있을 수 있으나 더 많은 각질을 일으키기도 한다.

이에 발뒤꿈치 케어에 대한 많은 솔루션이 선보이는 상황에 LED마스크와 고농도 산소를 활용한 자이글의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가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자이글의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는 산소와 LED마스크를 결합한 차세대 LED마스크로 탁월한 피부 윤기, 광채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평가를 받으며 많은 소비자가 애용하고 있다. 특히,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인체적용테스트 결과에 의하면,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는 피부의 수분 함량, 수분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며, 건조함에 의한 소양감 개선, 각질 하층부 수분함량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나타났다. 피부의 수분공급, 각질 개선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테스트 결과는 임상에서도 발 뒤꿈치 각질의 즉각적인 개선에 19.59% 도움을 주었다.

실제 매년 겨울 발뒤꿈치 각화증으로 고생한다는 40대 A 씨는 "매년 겨울 발뒤꿈치 각화증으로 걷기가 힘들어 일상생활에 지장이 많았다"라며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의 충분한 수분 공급으로 부드러운 발뒤꿈치가 되어 오랜 고민이 해결되었다"라고 언급했다. 기존 LED마스크가 얼굴 주변 부위에 사용이 국한된 것과 달리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는 861개의 특수 LED 광각렌즈의 돔(Dome)으로 디자인된 LED마스크로 제작되어 전신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에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는 최근 불거졌던 LED마스크의 유해성 논란도 불식했다. 자이글의 관계자는 "돔(Dome)형 디자인으로 LED마스크를 제작해 피부와 안구 건강에 안전한 안심거리를 확보했다. 또한, 신개념 산소케어로 쿨림감을 더해 문제가 되었던 열감과 저온 화상 등의 단점도 보완했다"라고 밝혔다.

매년 겨울철 갈라지는 발뒤꿈치로 거동조차 어려운 이들에게 최선의 솔루션으로 주목받는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 혁신적인 차세대 LED마스크로 불리는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건강을 영유하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