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데뷔’ 신인 보이그룹 UNVS(유엔브이에스), 멤버 5人 프로필 모두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2-14 07:46  

‘23일 데뷔’ 신인 보이그룹 UNVS(유엔브이에스), 멤버 5人 프로필 모두 공개




신인 보이그룹 UNVS(유엔브이에스)가 멤버 전원의 베일을 모두 벗었다.

UNVS는 앞서 리더 JUN H.(준현)을 시작으로 각 멤버들의 데뷔 포스터 및 콘셉트 영상을 순차적으로 오픈, 14일 막내 JEN(젠)을 끝으로 멤버 전원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먼저 지난 12일 공개된 세 번째 멤버 EUNHO(은호)는 팀의 메인보컬이자 키 184cm 장신으로 모델 피지컬을 자랑하는 멤버다. 일명 ‘분위기 미남’으로 불리는 은호는 전교회장의 이미지를 지닌 ‘완벽남’이지만 의외의 허당미로 반전 매력까지 겸했다.

네 번째로 공개된 CHANG GYU(창규)는 팀에서 보컬을 맡고 있으며, 4차원의 엉뚱한 매력을 지녔다. 특히 UNVS에서 ‘성실왕’으로 꼽히는 노력파로, 근성 있는 성격으로 다방면에서 다재다능함을 갖췄다.

마지막으로 베일을 벗은 JEN(젠)은 댄스와 랩을 포지션으로 하고 있는 팀의 막내다. 182cm의 훤칠한 키로 모델 피지컬을 자랑하는 JEN은 유쾌하면서 긍정적인 성격으로 UNVS의 ‘에너자이저’ 역할을 하고 있다.

JUN H.(준현), YY(와이와이), EUNHO, CHANG GYU, JEN까지 다섯 멤버의 프로필을 모두 공개한 UNVS는 각자 개성이 뚜렷한 포지션으로 가요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며 데뷔 열기를 고조시켰다.

이와 함께 UNVS는 SBS MTV 리얼리티 ‘신인왕’의 새 주자로 낙점돼 20일 오후 7시 30분 ‘신인왕 UNVS’의 1화를 선공개한다. SBS MTV 리얼리티 ‘신인왕’ 시리즈는 과거 방탄소년단, 소년공화국이 출연해 인기를 끈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포맷을 통한 멤버들의 도전기를 다룬다. UNVS는 ‘신인왕 UNVS’을 통해 가식 없는 100% ‘찐모습’을 보여주며 출구 없는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 금요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되며, SBS FiL에서도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3일 데뷔를 앞둔 5인조 보이그룹 UNVS는 ‘universe’의 줄임말로, 본래 뜻 그대로 우주, 은하계 등 특정한 유형 세계를 의미한다. 한계를 두지 않고 무한하게 뻗어 나가는 ‘music(음악)’, 항상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도전하는 ‘spirit(정신)’ 등을 아우르며 우주의 영속성처럼 대중에게 영원히 존재하고 싶다는 뜻을 담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