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든코트양평 in 두메향기, 11월 17일 모델하우스 오픈

입력 2020-11-18 12:29  


2010년 타운하우스 붐이 일어나고, 전국 각지에 저마다 개성을 더한 다양한 타운하우스들이 들어섰다.그동안 자기 땅에 직접 집을 설계하여 마련했던 단독주택 형태가 주류였다면, 이제는 계획부지에 조성되는 타운하우스를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러한 가운데, `가든코트양평 in 두메향기`는 두메향기 테마파크 내 1만 1000여 평의 부지에 57세대 타운하우스 규모로 조성되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무엇보다 입주자를 위한 프라이빗한 산책로, 공동 텃밭 등으로 편안하게 자연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경기도 양평 두물머리 근처의 테마파크 `두메향기`는 국내 최초이자 최대 면적의 산나물을 주제로 조성된 복합휴양공간으로, 양평의 자연 경관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아름다운 뷰와 자작나무 오솔길을 따라 가득 심어진 산나물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어 힐링 명소로 잘 알려져 있다.

설계·시공을 맡은 ㈜홈포인트는 "자연 속 주거공간을 설계함에 따라 입주자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가든코트양평 in 두메향기는 카페테리어와 골프어프로치 연습장, 공동 정화조와 공동 지하수 이용 시스템 등을 갖춤으로써 주거 편의성도 놓치지 않았다"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2021년 개통될 수도권 제2순환 고속도로 및 송파양평 고속도로(2023년 예정)를 통해 서울까지 15분이면 도달할 수 있고, 양수초, 양수중, 양서고등학교, 두물머리, 세미원 등의 관광명소까지 모두 인근에 위치하는 등 편리한 교통과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더불어 토지 시행사측 부지와 연계되어 조성되기에 부지 구입면적 중 공유면적 구입비율이 10% 수준으로 매우 낮아 합리적인 토지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가든코트 양평 in 두메향기`는 9월 말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으로, 모델하우스는 11월 17일 오픈된다.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한편, `가든코트 양평 in 두메향기`의 설계·시공을 맡은 ㈜홈포인트는 15년간 전국 각지에서 주문주택을 설계 및 시공해온 전통깊은 업체로, 2005년부터 제주 가든코트, 흥덕트리플힐스, 동백트리플힐스, 죽전동 가든코트JJ 를 포함해 단독주택 타운하우스 단지를 기획 및 조성했다. 특히 거주자를 우선 고려한 맞춤형 단독주택 코디네이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