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학원, 개정 교육과정 반영 수능수학 '秀 모의고사'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입력 2021-03-08 09:00  


메가스터디학원이 `秀 모의고사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모의고사는 메가스터디학원 재원생에게만 제공했었으나 오는 3월 13일(토), 2022 대입에 도전하는 고3 수험생 및 N수생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본 이벤트의 시험 응시료는 메가스터디학원에서 전액 지원한다. 모의고사 해설지와 해설 강의도 제공해 응시자는 무료로 수준 높은 수학 모의고사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메가스터디학원 설명에 따르면, `秀 모의고사`는 최상위 자연계 전문 서초 메가스터디학원 의약학전문관 전임 강사가 평가원 시험 유형에 맞춰 직접 출제했으며, 문항 검토는 전임 강사 및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의대/치대 등의 최상위 대학 출신 멘토가 집중 검토해 완벽성을 더욱 높였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응시자들의 `문진표 작성`, `발열 체크`, `QR 코드 체크인`, `거리두기 좌석 배치` 등을 준수하며 행사를 진행한다. 만약 마스크 미착용 및 기침, 발열 증상이 나타날 시 출입이 제한될 수 있다.

입시 관계자는 "2022학년도 수능 수학은 수학Ⅰ, 수학Ⅱ 공통과목에서 75%, 확률과통계, 미적분, 기하 선택과목에서 25% 비중으로 문항이 출제된다. 특히 서울대를 비롯한 상위권 대학 자연계 전공에서는 미적분 또는 기하를 선택과목으로 지정하는 곳도 있기에 2022학년도 수능 수학은 가고자 하는 대학의 입시 전형에 맞춰 선택과목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

`秀 모의고사`를 검토한 Y대 치의예과 정모 학생은 "秀 모의고사는 개정 교육과정이 반영된 가장 빠른 수학 모의고사로 실제 수능과 유사해 수능 수학 연습에 도움을 준다. 문항들의 계산이 과하지 않고 규칙성을 찾는 등의 사고적 풀이를 요구해 기존 실전 모의고사와 비교했을 때 퀄리티가 훨씬 우수하다."라고 호평했다.

수능 수학 만점을 위한 秀 모의고사 응시 방법은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에서 모의고사 이벤트에 예약한 뒤, 3월 13일(토) 오전 10시 30분까지 예약한 학원에 방문해 시험에 응시하면 된다.

한편, 메가스터디학원은 양지 기숙, 서초 기숙 2개의 기숙 종합학원과 강남 팀플전문관, 서초 의약학전문관을 비롯해 강북, 노량진, 신촌, 송파, 부천, 분당, 일산, 평촌 등 10개의 통학 종합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통학종합학원에서는 재수종합반을 모집 중이며 이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내용 및 유선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