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차별화된 특화설계로 주목

입력 2021-03-21 16:00  


서창원 개발호재의 중심입지와 차별화된 상품으로 선보인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가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어내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창원시 균형발전을 잇는 새로운 새도시로 조명을 받고 있는 가포지구 내에서도 핵심입지에 들어서는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지난해 분양해 창원만들의 검증받은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보다 업그레이드 된 특화설계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지난 19일 공개된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사전예약제로 진행한 실물 견본주택 관람도 예약 정원이 마감되는 등 관심이 뜨거웠다"고 전했다.

창원 가포택지지구는 창원시 `통합 재정 인센티브 연장` 확정에 이어 마산권 핵심 사업인 `마산해양신도시`를 비롯한 `동남권 복합물류거점 가포신항 항만배후단지 개발`, `10년 숙원사업인 창원자족형복합행정타운조성`, `교통망 확충 개통` 등 개발이 가시화되면서 창원시 균형발전을 잇는 새로운 새도시로 조명을 받고 있는 곳이다. 마산합포구와 성산구를 잇는 마창대교를 통해 시청, 도청 등 주요 인프라가 밀집해 있는 창원 성산구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창원`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가포택지지구 내 핵심입지로 단지내 어린이집이 조성되며, 단지 바로 앞에 가포초교, 유치원(예정), 중학교(예정)가 위치해 있어 `12년 안심 교육여건`을 갖췄으며 성산에서 검증된 상품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특화설계를 더했다.

가포지구 내 최초로 선보이는 단지 내 별동학습관에서는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해 영유아 및 초등학생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YBM넷 영어교육 프로그램`과 `대구카톨릭대학교`가 위탁 운영하는 `영유아 돌봄교실`, `방과후 돌봄교실` 등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창원 가포지구에 처음 선보이는 5Bay(일부세대)에 대한 관심이 높다. 84㎡C 타입에 제공되는 5Bay는 세대분리형과 세대통합형을 선택 할 수 있으며 세대분리형의 경우 실거주와 임대수익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각 세대별 공간활용도를 고려한 드레스룸, 주방 팬트리, 알파룸, 최상층 다락공간, 수납공간 극대화 등 창원맘들의 취향에 맞춘 특화설계 또한 눈에 뛴다.

뿐만 아니라 `첨단 IoT서비스`를 적용해 세대내 가전과 조명, 난방 등을 원격으로 제어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주거시설과 상업시설이 지상에 차 없는 100% 지하주차장으로 설계된다.
반도건설 최재명 분양소장은 "체계적인 계획으로 조성되는 택지지구인로 앞으로 마산해양신도시 개발이 진행되면 될수록 가포지구의 가치는 높아질 것"이라며 "가포지구 내 학세권을 갖춘 핵심 입지에 유보라만의 특화설계를 선보여 수요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청약일은 3/29(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30(화) 1순위, 3/31(수) 2순위 순으로 진행되며, 입주는 2024년 3월 예정이다.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마산 홍보관은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 309에 운영중이며, 모델하우스는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101-4번지에 마련돼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