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겸, 17일 데뷔 7년 만의 첫 솔로 앨범 'Point Of View: U' 발매

입력 2021-06-17 18:10  




솔로 아티스트 유겸이 AOMG 합류 후 첫 앨범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유겸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Point Of View: U (포인트 오브 뷰: 유)`를 발매한다.

`Point Of View: U`는 AOMG에 합류한 유겸이 데뷔 7년 만에 발표하는 첫 솔로앨범이다.

이번 신보에는 타이틀곡 `네 잘못이야 (Feat. GRAY)`, 선공개곡 `I Want U Around (Feat. DeVita)`를 비롯해 `Running Through The Rain`, `All About U (Feat. 로꼬)`, `Love The Way (Feat. 박재범 & 펀치넬로)`, `Falling In Love`, `When U Fall`까지 총 일곱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네 잘못이야 (Feat. GRAY)`는 `AOMG 히트곡 메이커` 그레이(GRAY)가 프로듀싱과 피처링을 맡았다. "다 네 잘못이야"라고 말하는 유겸의 감미로운 보컬과 트렌한 비트가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다.

음원과 동시 공개될 `네 잘못이야 (Feat. GRAY)` 뮤직비디오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티저 영상부터 유겸의 시크한 매력과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져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유겸은 `Point Of View: U`를 통해 AOMG 아티스트들의 전폭적인 지원사격을 받았다. 그레이는 타이틀곡 `네 잘못이야` 피처링을 비롯해 다섯 곡을 프로듀싱했다. 차차 말론(Cha Cha Malone)도 두 곡의 프로듀서로 힘을 더했다.

여기에 `AOMG의 수장` 박재범부터 로꼬, 펀치넬로, 드비타(DeVita)가 피처링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만큼 유겸과 AOMG 사단의 폭발적인 시너지에 기대가 모아진다.

유겸은 지난 11일 발매된 선공개곡 `I Want U Around (Feat. DeVita)`로도 글로벌 차트를 휩쓸며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지니뮤직 실시간 차트와 아이튠즈의 월드와이드 송 차트, US R&B/소울 차트, 36개 지역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놀라운 인기를 증명했다.

이 가운데 유겸이 데뷔 7년 만의 첫 솔로 앨범에 어떤 이야기를 담아냈을지, 또 AOMG와 얼마나 눈부신 호흡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유겸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Point Of View: U`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