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 7월 분양

김원규 기자

입력 2021-06-28 09:46  


HDC현대산업개발은 다음달 서울 강동구 고덕동 353-23번지 일원에서 동부 수도권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라이프오피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은 지하 6층~지상 21층, 연면적 약 30만 998㎡ 규모로 조성된다. 판매시설, 운동시설, 문화 및 집회시설,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37~158㎡, 업무시설 총 598실이 들어설 예정이다.
고덕 강일지구 주변에는 고덕수변생태공원, 고덕산, 고덕비즈밸리 내 근린공원(예정)이 위치해 여유롭고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또 강일IC, 올림픽대로를 통해 강남 접근성도 우수하다. 사업지 옆에는 서울~세종 고속도로(2022년 개통 예정), 강동IC(가칭, 예정), 고덕대교(가칭, 예정)가 조성 중이고 강동~하남~남양주를 잇는 9호선 연장선 샘터공원역(예정)도 들어설 계획이다.
인근에는 강동일반산업단지, 첨단업무단지 등 비즈니스벨트 개발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
이곳은 쇼핑, 비즈니스, 문화가 함께 공존하는 신개념 복합공간이자, 모든 것이 가능한 워라밸 파크 콘셉트로 꾸며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연과 도시가 공존하도록 도심 속 공원을 지향하면서 상업, 업무, 문화를 한 공간에서 누릴 수 있도록 시설을 구성할 계획이다.
현재 서울 최초 대규모 이케아 입점(24년 예정)이 확정됐으며 이마트, 멀티플렉스 영화관, 키즈짐, 스파 등도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또 내부에는 파크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조경 특화를 통해 설계된 ‘파크아워스’도 조성된다.
하늘을 바로 앞에서 마주하는 듯한 인피니티 엣지, 센트럴파크를 연상하게 하는 넓은 잔디광장과 한강 조망이 가능한 스카이 워크 등 공간이 마련된다.
분양 관계자는 “이곳은 서울 한강이 펼쳐지는 서울의 새로운 랜드마크이 자 이 시대 가장 트렌디한 공간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업무만 가능한 기존의 오피스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하이엔드 라이프오피스를 창조함으로써 기존의 틀을 깬 완전히 새로운 하이브리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곳은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 467-2에 견본주택 개념의 ‘디어반 갤러리’를 조성 중이며, 7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사업지에서 실제 바라보는 한강 뷰를 체험할 수 있도록 현장 홍보관도 운영한다.
현장 홍보관은 서울 강동구 브이센터 전시장(고덕동 402-6)에 조성 중이며 오는 30일부터 개관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