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골프장 F&B 브랜드 ‘호시그린’ 오픈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7-13 10:36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F&B 브랜드 ‘호시그린’ 오픈



골프존카운티(대표 서상현)는 골프장 F&B 브랜드 ‘호시그린(好時Green)’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호시그린은 골프존뉴딘홀딩스의 자회사인 골프존카운티가 론칭한 신개념 골프장 F&B 브랜드다. 호시그린이란 ‘자연 안에서 좋은 사람들과 건강한 음식을 함께 즐기는 좋은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호시그린에는 지역 특산품을 살린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지역별 시그니처 메뉴 △사천의 남한산성 효종갱 △선운의 장어탕 등을 선보인다.

9홀 종료 후 에너지 충전을 위해 필요한 간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리프레쉬 바(Refresh Bar) 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진행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번 달 25일까지 실시하는 ‘박수 쳐요! 수박’ 이벤트의 경우 호시그린 이용객 누구에게나 수박을 제공한다.

다음 달 말까지는 호시그린에서 아메리카노 구매 시, 개인 텀블러를 가져오면 50%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용기 내!’ 환경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다음 달 8일까지는 주문한 호시그린 음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골프존카운티 전용 골프문화상품권(1, 5만원권)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대표는 "앞으로도 트렌디한 메뉴와 편리한 서비스로 라운드 외에도 즐거운 요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며 "지속적인 F&B 투자를 통해 골프존카운티만의 경쟁력을 확보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