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신규 브랜드 아파트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 26일 1순위 청약 진행

입력 2021-07-26 09:00  


범양건영이 구미 송정동에 들어서는 신규 브랜드 아파트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의 1순위 청약을 금일 26일(월)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 관계자는 "금일 1순위 청약을 진행하는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 경우 신규 아파트 공급이 부족한 구미 중심가에 분양하는 신규 아파트로 새아파트를 기다린 실수요층과 미래 가치 상승을 기대한 투자 수요까지 더해진 현장이여서 오늘 1순위 청약에 많은 수요자가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고 전했다.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가 금일 진행하는 1순위 청약 자격 조건은 구미시(당해), 경상북도, 대구광역시(기타) 거주자로 청약 통장 가입 6개월이상 경과된 만19세 이상 세대주와 세대원 모두 청약이 가능하며 청약접수는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1순위 이후 청약일정은 27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8월 2일이며 정당 계약일은 8월 17일~19일 총 3일간 진행된다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은 스마트 시스템, 실용성을 높인 수납공간, 쾌적한 주차공간 등 최신 트렌드에 맞는 특화설계를 구성하여 견본주택을 방문한 사람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전용면적 59㎡ 타입은 동일 평형대 구축 아파트에 비해 수납공간과 드레스룸, 침실 붙박이장 등의 공간 실용성과 활용성을 높였다. 전용면적 84㎡ 타입에는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알파룸을 제공하여 수납공간이 넓은 주방 펜트리로 시공하거나, 가족 수에 맞게 또 하나의 방처럼 선택 시공할 수도 있다. 84㎡는 4베이로 설계하여 채광과 환기성이 높다.

현관에는 실속 수납장을 설계하는 등 곳곳마다 짜임새 있는 설계로 수납력을 높이고, 틈새 수납장과 다용도실 등을 마련해 집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스마트 시스템도 갖추었다. 각 세대 내에는 IoT 월패드를 설치하여 조명, 난방, 도어록 등을 스마트폰으로 제어할 수 있다. 스마트 스위치로 날씨정보와 엘리베이터 호출도 가능하다. LED 조명을 설치하고 조명 조절시스템으로 각 방마다 용도에 맞게 제어할 수도 있다.

입주민의 안전을 위한 보안 시스템도 설계했다. 스마트 도어카메라로 세대 앞 현관을 자동 촬영해 홈네트워크로 확인할 수 있다. 저층부 방범시스템은 범죄를 사전에 방지하도록 가스배관 방범 커버를 설치했다. 스마트 원패스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공동현관문 자동열림과 엘리베이터 호출기능을 갖추었다. 공동현관과 지하주차장 엘리베이터에는 고화질 CCTV도 설치했다.

아파트의 주차장은 100% 지하주차장으로 설계된다. 자동차는 주차관제 시스템을 통해 모두 지하로 들어간다. 주차 가능 위치를 알려주는 주차유도 시스템, 주차한 위치를 알려주는 주차위치 인식 시스템도 세대 내 월패드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대신 지상은 공원형 단지로 설계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한다.

차량 10분 거리에 구미역, 사곡역(신설예정)이 위치해 있어 광역도시철도 이슈의 최대 수혜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바로 앞 버스정류장(예정), 종합터미널이 근접해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차병원, 순천향대구미병원 이용이 용이한 위치에 있다, 송정초, 광평중, 송정여중, 금오고 등이 근접해 있으며 특히 광평중은 단지와 200m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도보권 통학이 가능하다.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는 경북 구미시 송정동 일원에 총 486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59m² 타입 140세대, 84m² 타입 346세대, 지하 3층 ~ 지상 최대 27층 6개동 규모의 인기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공급된다. 한편 견본주택은 구미 종합버스터미널 앞(구미시 원평동) 마련되어 있으며 청약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