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데뷔 후 첫 `케이콘 프리미어 인 시카고` 출연…‘퍼포비티’ 진가 발휘 예고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2-05-19 11:40  

크래비티, 데뷔 후 첫 `케이콘 프리미어 인 시카고` 출연…‘퍼포비티’ 진가 발휘 예고




그룹 크래비티(CRAVITY : 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가 `KCON 2022 Premiere - 시카고`에 출연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9일 "크래비티가 오는 20일 시카고 로즈몬트 씨어터(Rosemont Theatre)에서 개최되는 `KCON 2022 Premiere -Chicago (케이콘 2022 프리미어 인 시카고)`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크래비티는 2020년 데뷔 후 처음으로 세계 최대의 K-컬쳐 페스티벌 `KCON 2022 Premiere-시카고` 출연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KCON 2022 Premiere`에 크래비티가 합류해 볼거리가 가득한 무대를 꾸민다.

특히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군무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퍼포비티(퍼포먼스+크래비티) 수식어를 얻은 크래비티인 만큼 전 세계의 이목을 사로잡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크래비티는 리더 세림과 앨런은 정규앨범 파트 1 `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의 타이틀곡 `Gas Pedal(가스 페달)` 및 수록곡 `Grand Prix(그랑프리)` 작사 참여에 이어 이번 타이틀곡 `Adrenaline`과 수록곡 `POW!(포우!)`, `Outro : In Our Cosmos(아웃트로 : 인 아워 코스모스)` 작사진에 이름을 올리며 프로듀싱 능력을 입증했다.

또 코로나19로 인해 해외 활동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미국 인기 토크쇼`굿데이 뉴욕`에 2년 연속 출연과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공식 틱톡 채널 팔로워 100만 명 이상을 돌파, 틱톡 코리아가 수여하는 틱톡 크리에이터어워즈(TikTok Creator Awards)의 ‘실버 어워드’를 수상하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입증해 보였다. 이번 신보를 통해 초동 판매량 11만 장을 넘어서며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고, 데뷔 2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 `CENTER OF GRAVITY(센터 오브 그래비티)`를 성료하며 `4세대 K팝 루키`로서의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넘치는 패기로 새로운 변신과 성장을 거듭하며 가요계에 존재감을 떨치고 있는 크래비티가 `KCON 2022 Premiere - 시카고`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