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시스메디칼, '리니어지' 출시 기념 심포지엄 개최

입력 2022-07-25 13:14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제이시스메디칼(대표 강동환)이 초음파 기반 피부미용의료기기 `리니어지` 출시 후 국내 첫 런칭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제이시스메디칼이 지난 23일 국내 주요 의료진을 초청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개최한 `2022 리니어지 런칭 심포지엄`이 성료됐다.

`The next level revolution, NEW HIFU`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리니어지 런칭 심포지엄에서는 제이시스메디칼 강동환 대표의 리니어지 제품소개, HIFU장비에서의 에너지 조사에 따른 탄력개선에 대한 비교 연구 결과 및 질의응답 세션이 진행됐다. 회사 측은 약 200여명의 의료진 및 이해관계자들이 참석해 NEW HIFU, 리니어지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전속모델 겸 배우 이다희의 런칭기념 축하 메시지 및 CF영상 첫 공개와 함께 리니어지 장비의 원리와 효과 등을 소개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또한, 향후 리니어지의 마케팅 활동 방향 등도 공개돼 참석 관계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제이시스메디칼의 신제품 리니어지(LinearZ)는 집속 초음파 에너지를 활용한 피부미용 의료기기다. 카트리지 교체가 필수였던 기존 기기와 달리, 별도의 교체없이 다양한 피부층에 정확한 에너지를 선택적으로 전달함으로써 눈썹 리프팅 및 허벅지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카트리지 교체 없이 하나의 카트리지에서 두 가지 에너지 형태(Linear & Dot)와 에너지 조사 최대 3가지 깊이 조절이 가능하고 장비 내에는 카트리지 탈기수 교체시스템(DWR 시스템)을 적용, 시술 중 상승된 카트리지 내부 온도를 빠르게 안정화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이시스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리니어지 런칭 심포지엄을 통해 오랜 연구 결과 끝에 기존 리니어펌 장비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출시된 리니어지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초음파 피부미용 의료기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