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38.11
(16.74
0.4%)
코스닥
931.35
(3.56
0.38%)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신세계, '푸른밤' 브랜드로 소주 사업 본격화

입력 2017-07-11 06:00  

신세계, '푸른밤' 브랜드로 소주 사업 본격화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지난해 제주소주를 인수한 신세계그룹이 브랜드를 정비하고 본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할 채비를 마쳤다.

제주소주는 새롭게 선보일 소주의 브랜드명을 '푸른밤'으로 정하고 출시를 위한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푸른밤'은 휴식, 순수함 등 제주도가 지닌 감성적 이미지에 제주도에 대한 추억과 낭만을 더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출시 시기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나 최대한 이른 시간 내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제주소주는 전했다.

'푸른밤' 소주는 먼저 이마트 등 신세계 유통망을 통해 전국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첫 모델로는 최근 해체된 그룹 씨스타의 제주 출신 멤버 소유를 선정했다.






제주소주는 제품 출시를 앞두고 본격적인 양산 준비에 돌입했다.

제주의 맑고 깨끗한 물을 활용한 새로운 제조법을 개발해 기존과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맛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제주소주는 설명했다.

김운아 제주소주 대표는 "제주소주의 새 브랜드명이 결정된 만큼 출시를 위한 상품 개발 및 생산, 마케팅 등 각 분야에 걸친 준비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신세계그룹은 지난해 12월, 이마트가 지분 100%를 취득하는 형식으로 제주소주를 인수했다. 이후 설비 확충 등을 위해 지난달 100억원을 추가로 출자하는 등 지금까지 모두 250억원을 투자했다.

doub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