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아이돌 슈퍼엠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LG 윙

입력 2020-10-13 10:00  

인기아이돌 슈퍼엠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LG 윙
LG "글로벌 소비자에 차별화된 폼팩터 홍보…비대면 마케팅 강화"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LG전자[066570]는 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전략 스마트폰 LG 윙의 마케팅을 본격화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지난달 25일 공개된 인기 아이돌 슈퍼엠의 정규 1집 타이틀곡 'One (Monster & Infinity)' 뮤직비디오에 LG 윙이 등장했다.
영상 초반 슈퍼엠 멤버 태용이 LG 윙의 스위블 모드를 활용해 지도를 확인하고, 후반에는 태민이 LG 윙을 통해 의문의 심벌을 보여주는 장면이 나온다.
이 영상은 공개 후 현재까지 1천600만건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LG전자는 이번 슈퍼엠 뮤직비디오로 LG 윙의 차별화된 폼팩터와 멀티태스킹 성능이 글로벌 소비자에게 알려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또한 이를 위해 온라인으로 LG 윙을 공개한 것을 시작으로 LG 스마트폰의 비대면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LG전자 신재혁 모바일마케팅담당은 "LG 윙은 기존 스마트폰의 익숙함에 스위블 모드라는 사용자 경험을 더한 제품"이라며 "더 많은 고객들이 LG 윙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