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일블레이저 함께 알려요"…쉐보레, 홍보대사 50명 선정

입력 2020-11-15 11:36  

"트레일블레이저 함께 알려요"…쉐보레, 홍보대사 50명 선정


(서울=연합뉴스) 권희원 기자 =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에 참여해 홍보대사로 활동할 고객 50명을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은 고객 중에서 '뮤즈'로 불리는 홍보대사를 선발해 한 달 동안 트레일블레이저를 알리는 다양한 소셜미디어 미션을 수행하는 활동이다.
한국GM은 참가 신청한 1천여 명의 고객 중 실제로 트레일블레이저를 소유한 고객 25명과 잠재 고객 25명 등 총 50명을 뮤즈로 선발해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한다고 말했다.
참가자들은 트레일블레이저와 함께 캠핑과 국도 여행 등 미션을 수행하며 찍은 사진과 영상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hee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