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 유료 회원제 개편…비대면 예약 주유 등 더해

입력 2020-12-04 11:56  

현대오일뱅크 유료 회원제 개편…비대면 예약 주유 등 더해

(서울=연합뉴스) 김영신 기자 = 현대오일뱅크는 유료 회원제(멤버십)를 개편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오일뱅크는 연 회비 3만원에 무료 세차서비스 8회, 주유 쿠폰 3천원권 등을 제공하는 유료 멤버십을 올해 8월 출시했다.
이 유료 멤버십을 이번에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개편한다.
프리미엄 멤버십 고객은 현대오일뱅크 직영주유소에서 예약 주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블루(BLUE)'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프리미엄 멤버십 고객 대상 차량 관리 서비스도 다양하게 했다. 넥센타이어[002350] 공식 홈페이지에서 타이어를 구매하면 특별 할인 가격을 적용한다.
이외에 제주도 렌터카 최대 15% 할인, 직영주유소 연료 첨가제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무료 세차 서비스와 주유 쿠폰 등도 그대로 제공한다.
현대오일뱅크 측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점을 고려해 멤버십을 개편한다"며 "자영주유소로 확대 적용도 장기적으로 검토하며 더 차별화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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