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코인원, 고객센터 내 민원 예방 행동수칙 마련

입력 2021-06-17 14:08  

[게시판] 코인원, 고객센터 내 민원 예방 행동수칙 마련


▲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원은 오프라인 고객센터 내 민원 예방 행동 수칙을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전날에는 투자자 보호 인식 제고를 위해 이 수칙을 바탕으로 임직원 민원 예방 교육을 했다. 코인원은 또 보안 강화 등을 위해 최근 인공지능(AI) 얼굴 인증 서비스를 도입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