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017670]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2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10년 연속으로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SKT는 KMAC가 이 부문을 처음 발표한 2004년 이후 총 18차례 우수콜센터로 이름을 올렸다. (서울=연합뉴스) (끝)
▲ SK텔레콤[017670]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2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10년 연속으로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SKT는 KMAC가 이 부문을 처음 발표한 2004년 이후 총 18차례 우수콜센터로 이름을 올렸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