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최대 고민 ‘안티에이징’, 바르는 보톡스로 해결

입력 2014-09-12 10:26  


토탈 동안케어 브랜드 5일동안 ‘스킨풀 스팟’ 론칭 기념 할인 행사 열어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동안’에 대한 로망을 꿈꾼다. 세월을 거스르며 아름다움을 유지한 외모를 ‘방부제 미모’라고 칭송할 정도로 동안 외모는 여성들의 꿈인 반면에 최대 고민거리이기도 하다.

대다수의 여성들은 나이에 비해 젊고 어려 보이길 원하지만 동안 외모를 갖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따른다. 일반적으로 20대 중반부터 노화가 진행되면서 주름이 급격히 늘고, 피부 처짐 현상이 나타나기 때문이다. 따라서 운동이나 식이요법, 피부 케어 등 자기관리를 꾸준히 해온 사람만이 안티에이징에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이 전문가의 조언이다.

시간이 부족하다면 피부의 탄력을 증진시키는 동안케어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함으로써 촉촉함은 물론 탄력까지 강화시키는 것이다. 토탈 동안케어 브랜드 ‘5일동안’이 출시한 ‘5일동안 스킨풀 스팟’도 그 중 하나다.

동안케어 화장품인 5일동안 스킨풀 스팟은 주사기 타입의 고농축 스팟으로 눈가와 입가 등 국소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하는 일명 ‘바르는 보톡스’다. 간단한 방법으로도 깊이 패인 주름과 탄력 없는 피부를 탱탱하게 채워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피부 건강까지 고려한 제품의 성분이다. 세계적인 명품 화장품 원료회사인 프랑스 세더마사(社)의 ‘보르피린’ 정품을 함유함으로써 눈 밑, 애교살, 볼살, 팔자주름 등 꺼진 부위의 지방세포를 활성화해 피부의 탄력을 개선시켜준다.

또한 석류 추출물, 타이칡 뿌리(퓨에라리아) 추출물, 검정콩 추출물 등 천연 유래성분을 사용해 피부의 자극을 줄였으며,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을 통해 잔주름까지 꼼꼼하게 관리해준다.

이 외에 3중 피부강화 성분인 세라마이드3, 카퍼트리펩타이드-1,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등을 함유해 피부의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자사는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하고 천연 성분과 정품 원료를 사용해 피부 건강까지 생각한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쉬운 사용방법으로 마치 고급 피부관리샵에서 케어를 받은 듯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토탈 동안케어 5일동안은 ‘보르피린 앰플’ 5일동안 스킨풀 스팟을 론칭한 기념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5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단, 한정 수량인 만큼 조기품절 될 수 있기 때문에 서둘러 구입해야 한다.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