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소드', 사전등록 3일만에 10만 참여자 모였다

입력 2015-08-07 12:34  

<p>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가 자사에서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신규 모바일 MMORPG '히어로즈소드 for Kakao(이하 히어로즈소드)'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 지 3일 만에 10만 참여자를 모집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무한 학살 콤보'라는 슬로건에서도 느낄 수 있듯 통쾌한 콤보 액션을 자랑하는 모바일 액션 RPG '히어로즈소드'는 화려한 그래픽과 스피디한 액션, 1:1부터 3:3까지 가능한 PvP시스템을 이용한 화끈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최대 강점으로 손꼽을 수 있다.

유저들은 시원한 쾌감과 직관적인 전투 즐길 수 있는 '히어로즈소드'에 대해 많은 기대감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러한 기대감은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로도 이어져 '히어로즈소드'는 이벤트 진행 3일 만에 10만 참여자를 모집하며 벌써부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무더운 여름 시원한 쾌감을 느끼고 싶은 유저분들의 기대와 성원에 힘입어 히어로즈撚揚?사전등록 참여자가 10만 명을 돌파했다"며, "출시 전까지 진행 중인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라며, 히어로즈소드가 출시되는 날까지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히어로즈소드'는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하고,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하는 이벤트 참여자에게 구글기프트카드 5만원권과 100만 골드를, 카카오 사전등록 알리기 이벤트를 통해서는 블루다이아 최대 200개까지 추가 제공한다.

'히어로즈소드'의 사전등록은 이벤트페이지(모바일 : http://goo.gl/152l1E, PC : http://goo.gl/dZ9Zni) 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goo.gl/wqmdW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