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일주일 만에 조회수가 400만이 넘어가며 화제가 되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탐험의 가치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알리고 젊은 소비자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캠페인 영상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